Earthify 3D
설정 설명
객체 가시성 : -Citylights
: 야간에 도시 조명을 표시할지 여부.
-구름 : 구름 표시 여부.
-분위기 : 분위기 레이어 표시 여부입니다.
-태양 : 태양 표시 여부.
-문 : 달을 보여줄지 여부.
모션 :
-카메라 자동 회전 속도 : 카메라가 지구 주위를 얼마나 빠르게 회전해야합니까? 아니면 전혀 회전하지 않아야합니까?
-카메라 자동 회전 방향 :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카메라 회전?
-물리학 : 시간이 얼마나 빨리지나 가야합니까?
사용자 입력 :
-터치 회전 : 단일 터치 상호 작용을 허용할지 여부입니다.
-터치 감도 : 터치를 사용하여 상호 작용할 때 카메라가 지구 주위를 얼마나 빠르게 회전해야합니까?
-핀치 투 줌 : 듀얼 터치 핀치 투 줌 허용 여부입니다.
-핀치-줌 감도 : 카메라가 얼마나 빨리 확대 또는 축소해야합니까?
-회전 센서 : 센서가 회전에 영향을 주는지 여부.
-회전 센서 감도 : 센서를 사용할 때 카메라가 지구 주위를 얼마나 빠르게 회전해야합니까?
-자유 수직 회전 :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카메라가 수직 방향으로 자유롭게 회전 할 수 있습니까?
-자유 수평 회전 : 카메라가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수평 방향으로 자유롭게 회전 할 수 있습니까?
제도법:
-지구 텍스처 품질 : 지구 텍스처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Citylights 텍스처 품질 : citylights 텍스처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구름 텍스처 품질 : 구름 텍스처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배경 질감 품질 : 배경 질감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태양 텍스처 품질 : 태양 텍스처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달 텍스처 품질 : 달 텍스처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모델 지오메트리 품질 : 모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?
-텍스처 레이어 결합 : 지구, 시티 라이트 및 구름 텍스처를 결합해야합니까?
-3D 배경 : 배경은 2D 또는 3D 여야합니까?
-조명 : 태양이 빛을 발해야합니까?
-렌즈 플레어 : 태양에 렌즈 플레어 효과가 있어야합니까?
-쉐이더 : 모델에 쉐이더를 적용해야합니까?
고급 설정 :
-분위기 색상 : 분위기 레이어의 RGB (빨강-녹색-파랑) 색상. 허용 값 : 0 ~ 255
-Swap : 가능하면 텍스처를 바꿔야합니까? 이렇게하면 메모리 사용량이 줄어 듭니다.
-Mipmap : 텍스처를 밉맵해야합니까?
-색상 심도 : 16 비트 또는 32 비트 텍스처? 16 비트는 메모리 사용량을 줄입니다.
-텍스처 필터링 : 텍스처를 필터링해야합니까? (저품질 텍스처는 비활성화되면 픽셀 화되어 보입니다.)
-텍스처 압축 : 텍스처를 압축해야합니까?
-텍스처 압축 (ETC1) : ETC1을 사용하여 텍스처를 압축해야합니까? (모든 장치가 이것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)
사용 권한
인터넷 및 네트워크 : 광고
쓰기 및 읽기 저장소 : 스왑
위치 : 타겟팅 된 광고 (그리고 향후 가능한 새로운 기능을 위해 예약 됨)
결제 : 앱 내 구매
오디오 : 렌즈 플레어 오디오 비주얼 라이저
크레딧
jPCT 3D 엔진 라이브러리
http : // www. jpct.net/
Milkyway 사진
ESO / S. Brunier
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/4.0/
http://www.eso.org/public/images/eso0932a/
Textures
http : //www.celestiamotherlode. net /
http://www.celestiamotherlode.net/legal.html
추가 크레딧
NASA
http://www.nasa.gov/
Wikipedia
https://www.wikipedia.org/
Support
텍스처의 품질은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RAM / 메모리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.
더 많은 RAM / 메모리 = 더 높은 품질의 텍스처.
이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2.1 기기 이상 Android 버전을 지원합니다.
이전 버전의 Android에는 일부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.
abiram1996@gmail.com
으로 버그 및 오류를보고하십시오. 알려진 버그 / 오류 :
달의 실시간 회전 위치가 정확하지 않으며 위치 만 있습니다.
장치가 고품질 텍스처를 처리 할 수 없을 때 메모리 부족 충돌